[ENG] (벽뿌심 주의) 귀여움💗과 (소리주의)고막👂을 맞바꿨습니다 | 아기 사진관 알바 리뷰 | 워크맨 ep.95

워크맨-Workman

1.9M 조회수224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울 잡것덜,,,,다들 아가아가한 시절이 있었지,,~~??
    물론,, 지금도 아가 같어,,~~^^
    오늘은,,, 울 성규가,,,,,
    아기 사진 찍는 사진관,,, 다녀왔는디,,~~
    아,,, 아주 열정적인 사수,,,만나가지고,,,
    열심히,, 뛰다 왔잖여,,~~
    우르르,, 까끙하는데,,,,,
    이렇게 안 좋아할 수가 있구나,,, 싶었어,,
    성규야,,, 우리 더 분발허자,,
    안경 쓴,, 펭귄,,,, 뛰어넘으려면,,,
    더 열심히 뛰댕기자,,~~^^
    아자아자,,, 화이팅,,,~~!!
    우르르 까끙 잡것덜,,~~♥♥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장성규
    #사진관 #아기사진관 #육아
    #극한직업 #직업리뷰 #알바리뷰
    #스튜디오룰루랄라

    게시일 16 일 전

    댓글

    1. SY Choi

      아 너무웃겨서 침흘림...ㅋㅋㅋㅋㅋ

    2. 냐옹마

      이서천사 응애보러 1주일에 5번 들어온다 이서천사 건강하려무나 할미가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고희동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ㅊㅌ ㅋㅋㅋㅋ ㅋㅋㅋㅋ ㅌ ㅌ ㅊㅊㅌㅊㅊㅌㅌㅌㅌㅌㅌㅊ아 킬포가 너무 많다 내가 본 워크맨중에 진짜 젤웃겨ㅠㅜㅜ

    4. k

      이천,, 하 나는 심심해서 한번 해봤자가 이천원 날린 것도 아까워 죽겠던데 ㅋㅋㅋㅋㅋㅋ햐

    5. _B carly

      미친거 같에 ㅋ

    6. 레이시

      ㅋㅋㅋㅋ성규님 마지막에 텐션 진짜 ㅋㅋㅋㅋㅋㅋ기빨려서 넘 ㅠㅠㅠ고생하셨어요 근데 재밌다

    7. 엄마후티비[엄마whoTV]

      엄청 고생하셨네요 ㅋㅋㅋㅋ 2천 ㅜㅜ 하 ㅜㅜ 진짜 기운 빠지셨을텐데도 이렇게 재미난 촬영 하시다니 진정한 직업정신이시네요 +_+

    8. Annable

      🤣

    9. 치리

      직원분들 정말 힘드시겠네 저걸 매일하시니...

    10. JayB nose Ring

      Bro real life tears right now omg 💀💀💀💀

    11. yun

      주식 왜 하는지 아는사람

    12. Bro Allmendoislie

      You can feel his energy was a little down here.. I once ordered food that the delivery cost was twice the food price and I cant cancel it. So I know that sell button feels... Y~Y

    13. 사회가 너무 빨리 변해

      무릎보호대 차야지 저게 허리 무릎 발목 관절에 진짜 안좋은데

    14. 황야의사자

      7:24 원래 사진이란건 몇백장씩 엄청 찍고 그 중에 맘에든거 딱 하나 고르면 되는 거래요 ㅋ (빡세게 뛰셔야 ㅎㅎ)

    15. 별하

      우리 학교 급식먹으로 가는 곳에 장성규 포스팃같은거 있음ㅋㅋㅋㅋㅋ

    16. 김승우

      ㅋㅋ

    17. 김승우

      귀여워^^

    18. 블링크

      마스크가 무서워서 그런듯요??

    19. 귀용미미스집사

      1:21 월리엄 왜 거기있니??

    20. Ellie Viane

      $18k??????????

    21. 햅삐오렌지

      11:25 재미 '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방가네아가들

      사진관 2년 일했었는데 정말 아기 좋아해서 버텼지,,,, 웬만한 체력과 웬만한 애정 없이는 못 할 직업이에요 ㅋㅋㅋㅋㅌㅌㅋ 무릎, 손목, 허리 다 아작나구요...... 목도 아프구요....ㅋㅋㅋㅋㅋㅋ 엄마~~~~웃으세요!!! 아빠~~~~ 웃으셔야 해요~~~ 애기보다 부모님 웃기는게 더 힘든 아기 사진관

    23. ilma rahma fitria

      always fun~~~

    24. O L

      ...? 식사할 때 노랑색 머리 여자분 짧은대본에 출연하신 배우 아닌가요....? 엄청 닮았는데.. 예뻐서 기억을 함

    25. miss anne295

      Hahahahha haha I'll die laughing at this eps😅😅😅😅🤣🤣😂😂😂

    26. 다은

      장성규 진짜 왤캐 웃김 아버님한테 가서 울르르르ㅡㄹ 하는 거 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27. 이진영

      10:49 아 진짜기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Julia E

      All the ...noises...😂😂😂 at 10:35 ending with a hacking cough were so funny!!!!

    29. Minju Kim

      이천만원 날린거 진짜임.....? 진짜면 아이구......

    30. 나비

      이천만원 날리셨대서 뭔가 나도 속상한 마음임.. ㅠㅠ 화이팅

    31. 유령

      이서 으아아아앙

    32. Azvega Syahrilla Sazolla

      Andong cus

    33. 오빠나삼대삼백이야

      아 근데 진짜 현태 너무이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ㅠㅠㅠㅠㅠ

    34. 김김다람

      니등에 귀신잇다아~ㅋ

    35. 배르르

      어 저기 집 앞인데 아.. 이깝다

    36. 초리인

      0:39 한강 가기 전에 예배당이나 성당부터 가세요\(◎o◎)/자살하면 살인죄를 짓는 거라 지옥행입니다😵 예수님 믿으세요🙏

    37. francesss

      The blonde employee looks like bryn!

    38. COLD: ZERO

      성규형 고정고마워요 ㅋ

    39. Sam Padilla

      When he tickled the husband of maternity shot, I was crying of laughter 😂

      1. I Sbammo I

        I know right, I straight up lost it lmao

    40. ᄋᄋ

      7:11 여기 애기 진짜 귀엽게 생겼어..

    41. 짱소라혜인

      좀 이상하네

    42. 金明春

      11:09 아이템빨ㅋㅋㅋㅋㅋㅋㅋ

    43. 잉오잉

      100~150일쯤에 아기가 시력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하는 단계라서 낯을 엄청 가린데요...ㅜㅜ 성규야 걍 최대한 안나대는게 답임

    44. 시켜줘금잔디명예소방관

      나는 왜 굳이 개인 자산 손해 본 걸 편집 없이 계속 언급하는 게 이해 안 감 여느 때처럼 예능적인 알바리뷰가 주 컨텐츠가 되어서 그걸 보러 온 건데 초장부터 주제랑도 안 맞는 죽을 상된 사람 얘기만 주구장창.. 그걸 웃음포인트로 삼았다면 글쎄. 재밌는 인간극장을 만들고 싶었던 걸까?

    45. CJ

      I mean... he still did a great job considering his stocks kinda.....

    46. Ariana Ademi

      omg I would love this job because I love babies 😂

    47. Hanse Rickenbacker

      Also that night: His wife: KKA KUNG!!! Him: Digidigidigidigi

    48. 주이나

      아 나 진짜 장성규 너무 싫어

      1. 피치

        구럼 그냥 보지마~

    49. 숨낭냥

      흐 나 진짜 지금 복통 때문에 죽겠는데 이거 보면서 웃다가 배아파서 울뻔함 하 ㅋㅋ

    50. 봄열갈결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2천 날렸다고 하는 장면 너무 웃겨서 맬 다시보러 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Vara

      그 photoshoot 너무 웃겨 ㅋ Max 잼!!

    52. Lv.1직장인

      현타ㅣ 아빸ㅋㅋㅋㅋㅋㅋ

    53. 가나다

      귀엽다ㅠㅠㅠㅋㅋㅋ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54. 김도휘

      아..성규님 뛰어다니실때 너무 웃겼네요 ㅎㅎㅎㅎㅎ 전편 다 봤는데 처음으로 빵터짐. 유튜브 댓글도 처음남김 ㅎ

    55. 힝항렁

      제발 배라 해주세요 배라 제발 배라 해주세요

    56. gwajadanji

      근데 외국인들은 어떻게 영상을 보고 댓글을 다는거지....한국어과 학생들이신가?

      1. gwajadanji

        @하이 며칠전만해도 영어자막 없었거든요. 그래서 궁금했어요.

      2. 하이

        영어자막

    57. Ade Ardhani

      In every broker apps , as far as i know... In stocks , selling button have another 2 button for confirmation. Different with forex which is only have 1 confirmation button other than selling button , because it's for faster usage. So here , pressing sell button 3 times is not an accident. Korean apps really doesn't have that confirmation button ? Isn't that make those apps a scamming apps ? Did he really doing that ?

      1. des Fernan

        They have.

    58. gimmexo

      So enjoyable to see the cute babies. The cheeks are sooooo chubby!

    59. Player #S

      여기 스튜디오 오딩?

    60. 이수연

      현태 넘 귀엽당^^

    61. 김영희

      업계종사자인데ㅋㅋㅋㅋ남의시선에서 보니까 새롭네요..그나저나 스튜디오 직원들 허리 무릎안좋은건 국룰일세

    62. 중동송내

      이런식이라도 남기고싶다 오늘 스브스 꼭 해야했나??? 게스트들은 그런다 이해하자 메인들은 김은희 작가가 그랬잖아 .사실과틀려서 하고싶지않다고 왜그러시는건가요? 나름 메인들인 장성규 장도연 당신들 메인들인데 왜곡 사건에 왜 동조하시는건가요??? 4월8일11시35분

    63. 어쩔 수 없어요ᅳ그냥 보세요

      1:03 아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내가 강동구 사는데 저번주에 장성규가 졸업한 고등학교 가서 몇명애들 먹으럭 사주고 그랬다는데

    64. 우치하사스케

      "메수 매도 주의합시다."

    65. 게임하는 지지

      치킨집 알바 해주세요 하셨다면은 지송

    66. Mi Fan

      현태 엄청 귀엽다 ㅋㅋㅋ

    67. 귀요미뭉실구름

      붕어빵 알바 추천해요

    68. 이자연

      저희 애기도 저 사진관에서 찍었었는데 쉬워보이지 않더라고요 애기 컨디션 봐야돼고 저도 100일돌사진만찍는데 3ㆍ4번 갔어요

    69. 김치국

      형 치어리더좀 해줘

    70. 보라돌이

      *아침부터 2천 날려먹고 진짜 속으로는 엄청 우울하셨을텐데 본인도 웃기 힘든 상황에 애기들 웃게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욬... 그래서 그 2천 회복은 하셨나요? 궁금...*

    71. 구독하면 행운이99.9% 찾아옵니다

      이 글은 보신 분들은 앞으로 모든일이 잘 풀리고 행운이 다가옵니다.

    72. 꾸꾸리

      11:38 동요 불러주니 울음쏙

    73. 꽃보리687

      디팡 디제이 해주세요오!!!!!!!!

    74. so_good_환상여행

      7:17 여기서 터졌네요 ㅋㅋ 리얼 회사 느낌

    75. 이세진

      독서실 알바어뗘

    76. Sian Mang

      Lmao who wouldn’t cry after seeing his expression🤣

    77. Sam의 게임 일상

      현태 나랑 이름 똑같네

    78. 혜빈

      성규님... 더벨스파 해주세요 !! 마사지샵

    79. 비니의마케팅이야기

      호롤롤롤롤롤 까꿍 흐앙 아니얔ㅋㅋ

    80. yeaeunnix

      아는형님 PD로서 알바할순없나요? ^^

    81. 아이작

      매도해서 2천 날라갔단건 이미손해가 2천이 났었는데 주식은 팔아야 그 손해가 확정되는거라서 손해가 나버렸단 거죠??

    82. bone apple teeth

      why there's still no eng subs????

      1. bone apple teeth

        @Cloud Snacc thanks!

      2. Cloud Snacc

        It’s available now

    83. Gypsy Tv

      When is eng sub coming up?

      1. Cloud Snacc

        It’s available now

    84. 아이스바닐라라떼

      8: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토할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

    85.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86.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87.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88.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89.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0.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1.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2.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3.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4.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5.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6.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7.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8.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

    99. Bell Kim

      간호사 해주세요!!!!!